KCA서비스(주)

웹접근성안내

웹접근성안내

KCA서비스 웹사이트는(www.kcase.co.kr)는 웹표준과 웹접근성을 준수해 제작했습니다.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2.0에 정의된 규정과 조항을 준수하여 접근성 취약 사용자와 고령의 사용자들이 다양한 환경하에서도 콘텐츠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했습니다.
이를 위해 Cross Browsing과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텍스트 가독성

- 저 시력, 색맹에 해당하는 분들을 위해 텍스트 가독성 강화
- 모든 텍스트 명도대비를 4.5 : 1 이상을 유지해 제작

순차적 포커스 이동

- 콘텐츠의 순차적 배치, 스크린리더 사용자 고려

UI/UX

- 시각장애인을 위한 대체 텍스트 제공(이미지 alt="OO")
- 지체장애인을 위한 키보드 tab 또는 shift+Tab키를 사용해 논리적 이동 가능.

웹사이트콘텐츠 설명

KCA서비스 웹사이트는 크게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소개 KCA서비스 회사를 소개할 수 있는 정보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연혁, 사업단 구성현황, 구성조직의 인원, 회사의 이념을 파악할 수 있는 비전체계에 대한 설명, 회사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로고에 대한 설명, 찾아오시는 길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업영역 KCA서비스가 운영하고 있거나 앞으로 운영하게 될 서비스의 분야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KCA서비스는 모두 6개의 사업분야를 가지고 있으며 그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콜센터 운영 대행 서비스, 콜센터 용역제공 서비스, 콜센터 관련 경영컨설팅, 사이버 고객상담 서비스, 모니터링 및 리서치 서비스의 사업영역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홍보센터 KCA서비스 상담사들에 대한 고객의 칭찬이야기를 소개하는 고객칭찬, 당사와 관련한 언론의 보도를 기록하는 언론보도, 당사의 내부 소식을 전하는 KCA서비스 소식, 당사의 대고객 공지를 안내하는 공지사항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재채용 KCA서비스는 일반직 사원과 상담직 사원으로 나누어 채용을 진행하며, 채용이 진행될 경우 해당 내용을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재채용 카테고리를 통해 당사의 직무, 인사제도 및 복리후생, 채용프로세스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소개를 통해 다 담지 못한 내용은 별도의 채용FAQ 게시판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맨위로 이동
창 닫기
비밀번호 변경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