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서비스(주)

회사개요

콜센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KCA서비스가 되겠습니다.

KCA서비스(주)는 1998년 교보생명 서울콜센터로 시작하여 콜센터 상담서비스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노하우를 쌓아왔으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7년 1월 교보생명 자회사로 출범한 고객상담 서비스 전문회사입니다.


KCA서비스㈜에는 약 600여 명의 전문상담사원들이 최고의 고객만족을 드리기 위해

그동안 축적된 상담전문역량과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혁

2018

  • 032018년 상담혁신대상 시상식
  • 01창립1주년 기념식 창립1주년 기념식

2017

  • 11APCCAL(환태평양 고객센터 단체장협의회) 성과향상 부문 수상 KCA서비스의 회사연혁 중 2017년 11월의 연혁을 설명하는 보조 사진입니다. 이 사진에는 환태평양 고객센터 단체장협의회인 APCCAL에서 KCA 임직원 4명이 성과향상 부문의 상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 11일반직 대졸신입사원 채용
  • 10대표이사 칭찬오찬
  • 092017 KCA서비스 우수상담사원 해외연수
  • 09홈페이지 고객칭찬 접수건에 대한 상담사원 격려 시행
  • 07상담서비스 혁신을 위한 FY2017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 06KCA서비스인의 직무윤리실천 다짐
  • 06상담사원 힐링캠프
  • 06직무윤리강령 제정
  • 052017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4년 연속 수상) KCA서비스의 회사연혁 중 2017년 5월의 연혁을 설명하는 보조 그림입니다. KSQI는 사업컨설팅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운영하는 인증제도의 인증마크입니다. KCA서비스는 이중 콜센터부문에서 한국의 최우수 콜센터임을 인증하는 인증마크를 부여받았습니다.
  • 04장애인 상담사원 격려를 위한 문화체험
  • 04비전카드 및 비전액자 제작 공급
  • 04비전 2020선포
  • 03Peak day 상담사원 사기진작 Event
  • 02고객상담 서비스 혁신 협의회 운영
  • 01상담Queen 선발 및 지원
  • 01상담지원사원 대상 대표이사 생일 케익 증정
  • 01이상기 대표이사 취임

2016

  • 11KCA서비스(주) 출범

1998

  • 01교보생명 서울콜센터 출범

FY2017

경영방침

"Start! 상담서비스 혁신"

중점추진사항

  • 상담서비스 가치경쟁력의 향상
    • 신속 정확한 서비스 제공으로 상담효율 제고
    • 업무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 통화품질 역량 강화
    • 경쟁사 대비 우수한 통화품질 서비스 제공
    • 차별화된 교육지원으로 업무 전문성 향상
  • 경영효율제고를 통한 장기성반기반 구축
  • 선도적 고객보호 실천
  • 소통과 협력을 통한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

FY2018

경영방침

"Speed! 상담서비스 혁신"

중점추진사항

  • 상담서비스 총력 지원체계 구축
    • 교육혁신을 통한 상담전문역량 강화
    • 우수상담인력 확보로 서비스품질 개선
  • 고객과 고객사 가치 증대
    • 통화품질 개선으로 고객만족도 향상(대외 평가 1위)
    • 신속 정확한 상담으로 서비스 레벨 향상
  • 경영효율 개선을 통한 장기성장기반 마련
  • 칭찬과 소통을 통한 유연한 조직문화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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