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서비스(주)

인사제도

KCA서비스는 역량을 기반으로 공정한 인사제도를 운영함으로써 개인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되어
개인과 조직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상담직
  • 일반직

직급체계

KCA서비스의 직무 중 상담직에 대한 설명영역을 꾸며주는 보조사진입니다. 머리에 착용한 후 통화할 수 있는 헤드셋과 키보드를 클로즈업한 사진입니다.CA(상담직)

상담사원
- 전임:5년차 이상
- 사원:5년차 미만

KCA서비스의 직무소개 중 일반직에 대한 설명영역을 꾸며주는 보조사진입니다. 투명 보드판에 사람의 형상을 한 작은 그림들이 그려져 있고 여성의 손이 그 중 하나의 그림에 붉은 색 펜으로 동그라미를 그리고 있는 사진입니다.CM(상담지원직)

상담지원
- 센터장, 슈퍼바이저, 통화품질 매니저, 서비스회복 매니저
운영지원
- 사업단 운영업무, 컨트롤타워, 다모아 운영 등

보상체계

급여의 종류 : 기본급, 성과급, 특별급여 및 기타급여
- 기 본 급 : 월봉으로 매월 지급하는 급여
- 성 과 급 : 개인의 성과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급여
- 특별급여 : 직무수당, 중식대, 연장∙야간∙휴일근로에 대한 보상
- 기타급여 : 상여금, 보상금 및 퇴직금 등

직급 및 승진체계

  • A (사원) 4년
  • SA (대리) 5년
  • M (과장) 5년
  • SM (차장) 5년
  • L (부장) 5년
    • L1 : 본부장, 팀장, 사업단장
    • L2 : 파트장
    • L3 : L1, L2 가 아닌 조직원
  • 경영임원

보상체계

급여의 종류 : 기본급, 성과급, 특별급여 및 기타급여
- 기 본 급 : Base-up 인상 및 승진 인상을 반영하여 지급하는 급여
- 성 과 급 : 개인의 성과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급여
- 특별급여 : 직무급, 중식대, 연장∙야간∙휴일근로에 대한 보상
- 기타급여 : 상여금, 보상금 및 퇴직금 등
맨위로 이동
창 닫기
비밀번호 변경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