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서비스(주)

직무소개

국내 최고의 상담서비스를 지향하는 KCA서비스의 직무를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직

상담직이미지

  • 고객상담

    보험, 여신, 연금, 대출, 펀드, 사고보험금, 방카슈랑스,
    Agent 등의 인바운드 상담 안내 및 해피콜 등의
    아웃바운드 상담업무를 수행합니다.

  • 상담 및 운영 지원

    상담사원들의 상담지원,
    상담사업본부/사업단 운영 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일반직

일반직이미지

  • 경영지원

    전사 전략/기획, 경영성과 분석, 결산,
    업무 위수탁 계약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 재무회계

    회사의 재무상태를 분석, 관리, 집행하며
    합리적 의사결정을 위하여
    신속·정확하게 정보를 제공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인사/노사협력

    직원의 직무만족도 제고 및 조직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합리적이고 공정한 채용, 승진 등 제반 인사관리,
    급여/복리후생 지원, 노사협력 업무를 수행합니다.

  • IT지원

    디지털 혁신을 통해 당사의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IT인프라를 구축/운영 하는 직무를 수행합니다.

맨위로 이동
창 닫기
비밀번호 변경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