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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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2024

2024

11 2024년 언어폭력 없는 우수 기업 선정​
11 ‘교보다솜케어’ 고객센터 신규 위탁 운영 ​
06 조직원 건강관리/증진을 위한 ‘100일 건강챌린지 캠페인’ 실시​
05 ‘제일종합관리서비스’ 고객센터 신규 위탁 운영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21년 연속)
04 신규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신사업추진단’ 신설​​
03 우수상담사원 해외연수​
03 ‘퇴직연금 상담서비스’ 업무 확대​​
03 제4대 김혜옥 대표이사 취임​

2023

12 전사원 건강관리를 위한 ‘가치걸어요’ 캠페인 실시​​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20년 연속, 생명보험업계 최초)
03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02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고객센터 신규 위탁 운영​​​
01 ‘교보생명 상품모니터링’ 업무 신규 위탁 운영​​

2022

09 교보생명 ‘야간상담서비스‘ 운영​​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9년 연속)

2021

09 Vision2025 선포​​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8년 연속)

2020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7년 연속)

2018 -

2019

2019

10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기업)
10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주관: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CIRC-KOREA)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6년 연속)
03 우수상담사원 해외연수​
03 상담혁신 Awards&Conference

2018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5년 연속)
03 상담혁신대상 수상​​​

1998 -

2017

2017

11 APCCAL(환태평양 고객센터 단체장협의회) 성과향상 부문 수상​​
09 KCA서비스 우수상담사원 해외연수​​
06 KCA서비스인의 직무윤리실천 다짐​
06 직무윤리강령 제정​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4년 연속)
04 Vision 2020선포
01 KCA서비스 주식회사 창립​

1998

01 교보생명 서울콜센터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