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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오시는 길
2020 -
2024
2024
11
2024년 언어폭력 없는 우수 기업 선정
11
‘교보다솜케어’ 고객센터 신규 위탁 운영
06
조직원 건강관리/증진을 위한 ‘100일 건강챌린지 캠페인’ 실시
05
‘제일종합관리서비스’ 고객센터 신규 위탁 운영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21년 연속)
04
신규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신사업추진단’ 신설
03
우수상담사원 해외연수
03
‘퇴직연금 상담서비스’ 업무 확대
03
제4대 김혜옥 대표이사 취임
2023
12
전사원 건강관리를 위한 ‘가치걸어요’ 캠페인 실시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20년 연속, 생명보험업계 최초)
03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02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고객센터 신규 위탁 운영
01
‘교보생명 상품모니터링’ 업무 신규 위탁 운영
2022
09
교보생명 ‘야간상담서비스‘ 운영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9년 연속)
2021
09
Vision2025 선포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8년 연속)
2020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7년 연속)
2018 -
2019
2019
10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기업)
10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주관: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CIRC-KOREA)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6년 연속)
03
우수상담사원 해외연수
03
상담혁신 Awards&Conference
2018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5년 연속)
03
상담혁신대상 수상
1998 -
2017
2017
11
APCCAL(환태평양 고객센터 단체장협의회) 성과향상 부문 수상
09
KCA서비스 우수상담사원 해외연수
06
KCA서비스인의 직무윤리실천 다짐
06
직무윤리강령 제정
05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14년 연속)
04
Vision 2020선포
01
KCA서비스 주식회사 창립
1998
01
교보생명 서울콜센터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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