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문의
콜센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KCA서비스가 되겠습니다.
KCA서비스(주)는 1998년 교보생명 서울콜센터로 시작하여 콜센터 상담서비스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노하우를 쌓아왔으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7년 1월 교보생명 관계사로 출범한 고객상담 서비스 전문회사입니다.
입사지원과 관련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nykim0217@kcase.co.kr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에 따른 불이익은 전혀 없으며, 채용중인 포지션과 보유하고 계신 경험과 역량이 부합하시면 가능합니다.
제출서류는 채용공고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최종 합격후 입사일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채용시 우대합니다.
다만, 국가보훈대상자의 경우 보훈청에서 발급한 취업지원 대상자증명서를 제출하셔야만 해당사항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증명서 발급과 관련한 사항은 국가보훈처(1577-0606) 또는 가까운 보훈지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채용 중인 포지션에 한하여 채용포털사이트, 인재파견회사 등을 통해 접수 절차에 따라 지원이 가능합니다.
학력 및 연령에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수시채용으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