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eading non-face-to-face service company that increases the customer value
Our Mission
우리의 사명은 신속 · 정확 · 친절한 상담을 통해
고객만족 및 고객사 가치 증대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고객중심
Customer-centric
우리는
고객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정직·성실
Honesty and sincerity
우리는
정직, 성실한 자세로
성과책임을 다한다
역량강화
Capacity building
우리는
디지털시대에 맞는
역량을 강화한다
관련 인터뷰
KCA서비스는 급속도로 변하는 산업환경에서 맞춤형 상담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왔습니다.
맞춤형 상담 제공과 CSM(고객 성공 경영)을 통해 고객사와의 신뢰를 강화하며, 동반 성장을 이끌어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AI를 비롯한 다양한 혁신기술 도입과 전문성 강화로 KSQI 우수콜센터 선정 기록(업계 최초 21년 연속)을 이어가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