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서비스

문의하기
본문 바로가기

양성체계

입문과정

1개월

  • 회사소개 및 비전
  • 상담사의 역할과 자세
  • 생명보험기초이론
  • 전산활용교육
  • 멘토&멘티 과정

기본과정I

2~3개월

  • 보험I 실무 교육
  • 상담사 Ship 과정
  • 보험업무 견 · 실습
  • 상품모니터링 업무교육

기본과정II

4~12개월

  • 보험II 실무 교육
  • CS-Mind UP 과정
  • 통화품질(QA) 교육과정

심화과정

13개월~

  • 전문스킬 역량향상교육
  • 신종/주력 상품교육
  • 사고 실무과정

상담직 CDP (Career Development Plan)

양성체계

수습과정

현장 OJT

입문과정

본사/본부

  • KCA서비스인으로의 기본자세 및 역량강화
  • 회사 규정 및 제도 이해

현장실습과정

사업단

  • 상담업무 이해 및 운영담당 업무 실습
  • 현장 담당자들과의 인적 네트워크 구축

연구과제발표

본사

  • 컨텍산업 이해
  • 문서 작성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심화과정

업무현장

  • 담당직무 수행을 통한 직무 역량 강화
  • 회사 이해도 제고 및 직무관련 자격 취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